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KBO 레전드 출연한 특집 방송 공개

등록일 2021년03월19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어제(18일) 특집 방송 '티키타구' 2화를 공개했다.

 

'티키타구'는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특집 방송으로, KBO 리그 단짝들이 출연해 본인들의 야구 경험과 게임 콘텐츠 체험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이다.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지난 11일 NC 다이노스 양의지, 박민우 선수가 출연한 1화가 공개됐고, 어제 2화를 새롭게 공개했다.

 

티키타구 2화에는 KBO 레전드 박용택, 김태균 해설위원이 출연했다. 두 해설위원은 ▲옛날 선수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라떼 토크' ▲각자 구성한 팀의 합산 오버롤을 겨루는 '콜업 매치' ▲프로야구 H3에서 자신의 스탯을 맞추는 '스탯 바이 스탯'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6라운드의 대결을 펼쳤다. 이용자는 두 해설위원의 대결을 시청하며 '콜업' 등 일부 게임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의 실제 게임화면 중 '시뮬레이션 하이라이트' 장면도 최초 공개됐다.

 

엔씨(NC)는 티키타구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24일까지 ▲티키타구 2화 시청 인증 ▲박용택, 김태균 해설위원 별명 짓기 ▲박용택, 김태균 해설위원의 레전드 경기 투표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두 해설위원이 사인한 야구용품과 프로야구 H3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