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걸작 'TOTAL WAR: ROME' 리마스터 버전 4월 29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1년03월30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걸작 '토탈워: 로마'(TOTAL WAR: ROME) 리마스터 버전이 나온다.

 

세가 유럽(SEGA Europe)이 Total War: ROME REMASTERED를 4월 29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Feral Interactive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 이번 리마스터 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토탈워 시리즈의 근본이 된 작품을 개선된 비주얼 및 게임 플레이로 다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다시 한번 고전 명작으로 복귀하여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하고, 거대한 규모의 전투를 지휘하고 고대 로마를 정복할 기회가 찾아왔다.

 



 

Total War: ROME REMASTERED는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략 게이머들을 사로잡았던 원작 Total War의 원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게임 경험을 전달하자는 목표 하에 개발됐다. 완전한 시각적 확장, 초고화질 해상도 지원, 팩션 로스터 추가 및 접근성 개선 등 각종 기능이 개선 및 추가됐다.

 

Creative Assembly의 치프 프로덕트 오피서, 롭 바르톨로뮤는 "Total War 20주년만큼 고전 명작을 다시 돌아볼 만한 기회가 또 어디 있을까요?"라며 "ROME: Total War 원작은 저희에게도 처음으로 메이저로 발돋움한 타이틀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Feral과 협력해 리마스터를 진행할 기회가 주어진 것도 정말 굉장했습니다"라고 말했다.

 



 

Feral Interactive의 매니징 디렉터, 데이비드 스티븐은 "Total War: Rome 같은 고전 명작을 리마스터하는 작업은 정말 신나는 도전이었습니다. 마치 아름다운 보석을 다시 세공하는 작업에 비유할 수 있겠습니다"라며 "저희는 이번 결과물이 정말 만족스러우며 Total War 시리즈의 팬 여러분도 만족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TOTAL WAR: ROME REMASTERED의 특징
-개선된 비주얼: Total War: ROME REMASTERED는 고전 명작 전략 게임을 현대 게임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이고자 4K 화질의 비주얼과 초고화질 해상도 지원, 그리고 더욱 강화된 배경, 전장 및 인물 모델링 등을 제공한다.

 

-신규 게임플레이 콘텐츠: 원작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22개 세력에 더해 기존 플레이 불가능했던 16개 세력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새로운 상인 요원들을 파견하여 짭짤한 교역망을 지도 전체에 건설하고, 상대 상인을 매수하고, 제국의 경제력을 강화하는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최신 기능 추가: 플레이어들은 이제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전술 지도나 캠페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열지도 및 아이콘 오버레이 등으로 더욱 세부적인 컨트롤이 가능해졌다. 기존 메커니즘 역시 개선을 거치면서 외교 시스템 강화, 게임 전체에서 더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카메라 줌, 그리고 캠페인 맵 카메라 회전 등의 기능이 생겼다.

 

-도움말 시스템 개선: 새롭게 설계된 튜토리얼, 새로 추가된 게임 내 위키, 폭넓은 조언 및 툴팁, 그리고 색약 플레이어들에 대한 접근성 강화 등 더욱 개선된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다.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 Total War 프랜차이즈 최초로 Windows, macOS 및 Linux 등 플랫폼 간 크로스 플랫폼 PvP 멀티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원작 콘텐츠 완비: Total War: ROME REMASTERED에는 Barbarian Invasion과 Alexander 확장팩 역시 새로운 디테일을 갖춘 채 준비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들에게는 원작  ROME: Total War Collection에 대한 액세스도 주어진다.(Windows에서만 플레이 가능)

 



 

Total War: ROME REMASTERED는 3월 30일부터 Steam이나 Creative Assembly Rome Remastered Store, 또는 Feral Interactive의 Feral Store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Steam에서 이미 원작 게임을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2021년 6월 1일까지 Total War: ROME REMASTERED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Total War FAQ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War: ROME REMASTERED 및 현재 개발 중인 다른 Total War 게임에 대한 정보는 토탈워 공식 홈페이지나 Facebook과 Twitter를 팔로우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War Youtube Channel을 통해 향후 더 공개될 게임플레이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