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 (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하프프라이스 (http://www.hprice.kr ㈜에스엔에스와이드 대표: 이혁수)를 통하여 커세어의 USB제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명 소셜커머스 중 하나인 하프프라이스를 통하여 진행되는 이번 할인 판매 행사는 최근 USB3.0 규격 발표와 동시에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커세어의 USB3.0 제품군이 해당된다.
탄성 고무 (Rubber)재질을 채용한 외형으로 인해 외부 충격에 강하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 Voyager (보야저)와 항공기 외부에 사용되는 재질의 특수 금속을 0.1mm의 오차범위 없는 정교한 커팅을 통해 만들어진 Survivor (서바이버)는 수심 200m에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춘 만능 USB 제품으로서 처음 USB2.0 규격으로 출시되었을 때부터 현재 USB3.0으로 그 플랫폼이 변경된 뒤에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할인 판매 행사에 해당하는 보야저와 서바이버 제품은 각각 8GB 와 16GB 용량의 제품들이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하여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 김재원 주임은 “이전부터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을 통하여 국내 다양한 재단과 협약을 맺어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나누고 있는 하프프라이스는 판매 금액 수수료의 일정액을 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하여 기부하고 있다.”며, “이처럼 뜻있는 판매 행사에 당사가 함께 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 역시 단순한 ‘할인 상품 구매’ 뿐 아니라 연말 연시, 더욱 외롭고 지친 우리네 소외된 이웃들에게 자그마한 정성을 보탤 수 있는 ‘나눔의 온정’ 역시 느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프프라이스와 함께 하는 커세어 USB3.0 보야저, 서바이버 할인 판매 행사는 오늘 (12월 20일) 자정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27일 자정까지 1주일간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