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캐주얼 액션 게임 '스매시레전드' 4월 13일 정식 서비스 돌입

등록일 2021년04월01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레전드(이하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그랜드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

 

'스매시레전드'는 현재 유럽 및 캐나다에서 소프트론칭을 통해 현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사전 예약을 거쳐 오는 13일 그랜드 론칭을 통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실시간 멀티플레이 액션 PvP 게임으로 한 판당 3분 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한 조작법과 캐주얼한 느낌이 강조된 3D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전 동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9종의 캐릭터와 동화 속을 배경으로 한 6개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 각 캐릭터가 지닌 고유한 스킬을 활용하여 호쾌한 액션과 빠른 템포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현재 진행 중인 '스매시레전드' 사전 예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릭터 '피터'의 캐릭터 스킨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 유저에게는 열쇠 더블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4월13일 그랜드 론칭부터 '14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재화인 '젬'과 '코인'을 비롯해 '슈퍼 스페셜 상자'와 '열쇠 더블러' 등을 선물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