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이사만루21' 심수창‧황재균‧손아섭‧구자욱 홍보모델로 선정

등록일 2021년04월02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 프로야구 선수 4인방이 야구게임 대표 브랜드 '이사만루21' 홍보모델로 뭉쳤다.  

 

공게임즈(대표 공두상)는 자사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1'의 홍보모델로 전 프로야구선수 심수창 선수를 비롯해, kt wiz 황재균 선수,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선수,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 등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 4인방을 선정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며 야구계의 끈끈한 선후배 관계로 뭉친 4인방은 최근 심수창 선수를 중심으로 한 영상 스트리밍 채널에 함께 출연해 야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야구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사만루21'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들 4인방은 앞으로 다양한 영상, 이미지/배너 등의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야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상 스트리밍 채널에서도 '이사만루21'을 직접 플레이 하며, 야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사만루21'은 그 동안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과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을 통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야구게임 대표 브랜드로 선정 됐으며, 최근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리얼 야구 매커니즘을 더욱 강화하고, 2021 KBO 선수 로스터, 구단 등을 적용하여 KBO 시즌 개막을 앞둔 야구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현재 '이사만루21'에서는 게임 출석 이벤트를 달성하거나 선수카드 강화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새로 출시된 한국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국가대표 선수팩'을 지급하는 한편, 게임 내 대전모드 플레이 시 '골드 5배 핫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사만루21'의 다양하고 상세한 소식들은 이사만루21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