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콜라보 통했다... 연이은 이색 콜라보로 선보이는 펄어비스

등록일 2021년04월20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출시 하루 만에 일시 품절이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어독 있다
 

다양한 업계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펄어비스가 다시 한 번 ‘스웨거’와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남성용 사각 드로즈로 공식 상품명은 ‘검은사각’이다. 11번가를 통해 48%할인된 가격에 선오픈된 이벤트 상품은 상품 오픈 하루도 되지 않아 일시품절 상태가 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소비자들 역시 고급화 되는 속옷 가격의 부담도 덜면서 동시에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라는 평가다. 

 

펄어비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9년 해태와 은단껌 ‘껌은사막’을 출시 한 이후 네네치킨과 ‘나에게 란 세트’, 설빙과 ‘검은사막 모바일빙수 세트’, 광천김과 도시락김 ‘김은사막’, 스웨거와 탈모 샴푸 ‘감은사막’을 연이어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이머들은 ‘의식주’ 중 이미 ‘의’, ‘식’과 관련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펄어비스가 ‘주’까지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확대하지 않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펄어비스의 다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예측하는 장난 섞인 글들이 심심치 않게 올라오며 다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펄어비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이색 마케팅이 연이어 좋은 반응을 이끌게되어 내부에서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즐거움 확대하고자 다양한 이색 제휴가 지속될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