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호요 '원신'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 오는 28일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22일 09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플레이스테이션5 출시를 오는 28일로 확정하고 개발자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오는 4월 28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5에서 네이티브 4K 해상도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차세대 기기 플레이스테이션5에서는 향상된 그래픽으로 구현된 '티바트' 대륙의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5의 강력한 SSD로 로딩 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으며, 이에 따라 진정한 심리스 오픈월드에 가까운 티바트 대륙을 거닐 수 있다.

 

아울러 리월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경운봉'을 리모델링 된 모습으로 감상할 수 있다.

 

미호요의 테크니컬 디렉터 쩌언중(Zhenzhong)은 “장기간에 걸쳐 이번 차세대 콘솔을 완전히 활용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시각적인 퀄리티와 게임 퍼포먼스를 끌어올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자신했다.

 

'원신'은 티바트 대륙에서 잃어버린 형제들의 운명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은 오픈 월드 RPG로, '리월', '몬드' 등 특별한 도시와 캐릭터 스토리, 시즌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원신' 개발자 인터뷰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