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액세서리 회사 오자키(Ozaki)는 금일(22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자키 뮤직 쥬 (music zoo) 와 커플 아이폰 4/4S 케이스 아이코트 러버 (icoat Lover)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오자키 뮤직 쥬 (music zoo)는 아이폰 시리즈의 휴대용 도크 스피커이다. 이 도크 스피커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스피커의 소리를 3배 이상 더 크게 증폭 시키는 도크 스피커이다.
오자키 뮤직 쥬 (music zoo)의 오자키 뮤직 쥬 산타(music zoo santa)는 크리스마스의 루돌프의 모양을 본떠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오자키 뮤직 쥬 래빗 (music zoo rabbit)은 토끼 모양을 본떠 여성들에게 어필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오자키 뮤직 쥬 산타(music zoo santa)는 크리스마스 캐롤 송을 집안에서 틀어 놓는 다면 잘 어울리는 아이폰 도크 스피커 이다. 오자키 뮤직 쥬 산타(music zoo santa)의 색상은 레드와 브라운으로 출시가 되며 오자키 뮤직 쥬 래빗 (music zoo rabbit)은 그레이와 핑크 색상으로 출시 된다.
아이코트 러버 (iCoat Lover)는 연인들을 위한 커플 케이스 이다. 2EA의 케이스가 합본으로 포장 되어있으며 서로의 케이스를 합쳐야 중앙의 하트 무늬가 완성이 되는 케이스이다. 아이폰 4/ 4S 용 케이스로 아이폰 4/4S 를 커플 폰으로 구입한 커플들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고가의 선물이 부담스럽지만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선물이다. 색상은 녹색과 핑크의 로맨틱 합본과 검은색과 하얀 색의 포에버 합본 두 종류이다.
한편, 아이코트 러버 (iCoat Lover)는 공식 총판 업체인 디맥 인터내셔널(DMAC international)을 통해 온라인 마켓 G마켓, 11번가 등의 마켓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가격은 53,000원이다. 뮤직 쥬 (Music zoo)는 33,000원으로 2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디맥 샵(
http://www.dmacshop.co.kr/)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오프라인 매장 에이샵 (A#) 과 프리스비(Frisbee)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