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5월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5월06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서 5월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업데이트를 적용 및 공개했다. 게임 내에는 확장팩 불모의 땅의 즐거움을 더 탄탄하게 보강하는 20.2 업데이트가, 게임 밖에서는 다채로운 유튜브 영상 콘텐츠가 팬들을 기다린다.

 

전장 업데이트 및 전투 준비 덱 (게임 내 적용 완료)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 전장에 신선함을 더할 새 하수인 종족 '가시멧돼지'와 신규 영웅들, 그리고 빠르게 수집품 채비를 마치고 대전 모드에 보다 손쉽게 뛰어들 수 있는 '전투 준비 덱'이 게임 내 적용되었다.

 

- 전장에 선보이는 새로운 하수인 종족 가시멧돼지

- 신규 전장 메카닉, 혈석

- 자이렐라, 죽음예언자 블랙쏜 및 볼진 등 세 명의 전장 신규 영웅

- 위대한 멧돼지 아감마간, 호위대장 납작엄니 등을 비롯한 17종의 전장 신규 하수인

 

전투 준비 덱 – 선택한 직업의 완성된 덱을 수집품에 영구히 추가할 수 있다. 수십만 회에 이르는 대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신 확장팩에 최적화된 경쟁력을 갖추도록 엄선된 카드로 구성된다. 각 직업 별 하나씩 총 열 가지로 선보이는 전투 준비 덱은 공식 홈페이지 샵 및 게임 내 상점에서 5월 25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2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계정당 1회 구매 가능). 

 

영웅들의 이야기 – 스랄 (5월 26일 게임 내 적용)
오는 5월 26일(수)에는 '영웅들의 이야기'의 새로운 주인공, 스랄 편이 적용된다. 어릴 적 부족으로부터 떨어지게 된 스랄은 이 세상에서 자신의 입지를 굳히고 동료를 위험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했다. 

 

플레이어들은 순서대로 진행되는 모험을 통해, 눈 덮인 알터랙에서 해가 내리쬐는 칼림도어에 이르기까지 스랄의 운명이 호드의 운명과 어떻게 계속 얽히게 되는지 그 과정을 알아볼 수 있다.  8명의 우두머리를 모두 물리치면 주술사 정규 카드만 포함된 주술사 팩 한 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트리머컵 하린이날 돌축제

 



하스스톤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아온 스트리머컵 대회가 새로운 구성으로 찾아온다.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따효니, 철면수심, 크라니쉬, 포샤 등 베테랑 하스스톤 스트리머들이 유명 프로게이머 출신 울프와 캡틴잭, 오버워치 실력자 도현, 게임 스트리머 강소연 등 하스스톤에 새로 도전하는 '하린이' 스트리머들이 함께 팀을 꾸려 승부를 겨룬다.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번 스트리머컵 하린이날 돌축제는 오늘 5월 6일 (목) 오후 7시 팀 선정식 방송을 통해 각 팀의 진용이 정해지며, 5월 12일(수) 오후 7시에 4강전, 다음 날 5월 13일(목) 오후 7시에 3, 4위전 및 결승전으로 이어진다.  

 

더마린(김정민), 레니아워, 슬시호 등 중계진과 함께 하는 하린이날 돌축제 방송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생방송 중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