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홈초이스 '분노의 질주 9' 개봉 기념 시리즈 전편 VOD 스페셜 할인관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3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홈초이스가 '분노의 질주 9'의 개봉(19일)을 앞두고 스페셜 할인관을 진행한다.

 

(주)홈초이스(대표 조재구)는 13일부터 26일까지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를 통해 '분노의 질주9' 개봉 기념 스페셜 할인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노의 질주 9' 개봉 기념 스페셜 할인관에는 '도쿄 드리프트', '언리미티드', '더 맥시멈', '더 세븐' 등 총 9편의 '분노의 질주' 시리즈 전편이 포함된다.

 

할인 기간 내에 시리즈 소장형 VOD를 편당 4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할인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로 VOD 2,000원 쿠폰이 제공되므로, 구매 고객은 소장 상품을 단돈 1,000원에 구매하게 된다.

 

'분노의 질주'는 자동차 액션 영화로,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압도적으로 커지는 스케일과 점점 강화되는 액션이 매력적이다. 단순한 트럭 절도범인 '돔'이 마약 왕, 부패 경찰, 암살자, 테러리스트 등 다양한 악당들과 맞서 싸우고, 자동차를 이용해 탱크, 비행기, 심지어 잠수함까지 부수는 초인으로 등장한다.

 

이번 할인 서비스는 화끈한 스트리트 레이싱 액션 영화 팬들과 '분노의 질주' 마니아들에게 전 시리즈를 안방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