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서든어택'에 신규 콘텐츠 '커스텀매치'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27일 12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콘텐츠 '커스텀매치'를 업데이트했다.

 

'커스텀매치'는 이용자가 직접 맵을 제작해 다른 이용자들과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클랜아지트 맵'을 이용해 팀 데스매치 규칙으로 즐길 수 있다. 일반 및 클랜 전투지역 모두에서 '커스텀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권총전', '샷건전', '런어웨이' 등 다양한 커스텀 모드도 진행할 수 있다.

 

'커스텀 매치 맵 페이지' 메뉴에서 다른 유저들의 커스텀 맵을 살펴볼 수 있고, 커스텀매치를 플레이한 후 투표를 통해 결정된 인기 추천 상위 10개 맵과 이번 주 최대 추천 맵 상위 10개 맵이 자동 표시되어 인기 맵들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커스텀매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스텀매치 챌린지 미션'을 6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커스텀매치' 투표 횟수에 따라 '패스 티켓', '닉네임 변경권', '통합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랄랄'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했다. '랄랄' 특유의 제스처와 발랄한 끼가 반영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고, '랄랄 도발탄', '승리 포즈', '랄랄백'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랄랄'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한 이용자에게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또, '랄랄' 캐릭터 수집 이벤트로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랄랄 싸인 폴라로이드'를 지급한다.

 

'서든어택'의 신규 콘텐츠 '커스텀매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