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니아나 한국어 번역판 '월풍마전: 불멸의 달' Steam 버전 국내 출시

등록일 2021년06월07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월풍마전: 불멸의 달(GetsuFumaDen: Undying Moon/이하 월풍마전/ 한국어 번역판/ Steam(PC))'을 금일(7일) 국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월풍마전’은 스팀(Steam)을 통해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로 출시되며 2022년에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본 작품은 다크 판타지 세계를 담은 로그배니아 2D 액션 게임으로, 1987년 패미콤으로 독점 출시된 2D 횡스크롤 액션 RPG 게임인 ‘오리지널 월풍마전’의 세계관을 담고 우키요에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구현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시공간적인 측면에 바탕을 두고 전략적인 전투와 다양한 무기들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맵이나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새롭게 변하는 던전 탐험에서는 거대하고 개성 강한 보스들이 등장하여 긴장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스토리
1,000년의 평화 끝에 지옥문의 봉인이 해제되고 지상으로 요괴와 악령들이 쏟아져 나와 파멸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지옥의 감시자 게츠 가문의 수장인 월풍마는 재앙의 원흉을 
끊기 위해 끝이 보이지 않는 지옥에 잠입하게 되는데…

 

보다 자세한 관련 소식은 유니아나 공식 SNS나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