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는 '명조'와 함께, 쿠로게임즈 '띵조 캠퍼스 위크' 오프라인 이벤트 성수동서 개최

등록일 2026년01월24일 1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로게임즈가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2026년 첫 오프라인 이벤트, '띵조 캠퍼스 위크: 지금 이 순간, 우리가 만난 띵조'를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성수동 성수 SPACE S1에서 선보인다.

 



 

쿠로게임즈는 '명조'의 서비스 시작 이후 정기적으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이용자들과 꾸준히 접점을 만들어왔다. 이번에 열린 오프라인 행사 '띵조 캠퍼스 위크'는 아카데미 테마를 활용해 대학교 새 학기 캠퍼스에 방랑자(이용자)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현장에서는 '명조'의 마스코트이자 대표적인 '밈'으로 자리잡은 인형탈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펼쳐졌다. 또 전문 코스플레이어들의 무대 쇼케이스, 코스프레 이벤트를 신청한 방랑자들의 특별 무대도 현장을 찾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더해 점퍼와 아크릴 스탠드 세트, 쿠션, 장패드 등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리딤코드와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커스텀 가능한 나만의 학생증을 발급할 수 있는 공간, '방랑자'와 '모니에' 등 주요 캐릭터들을 콘셉트로 한 식음료 판매 공간, 'GS25' 콜라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는 협업 공간, 일러스트레이터들의 작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마련됐다.

 





 

24일에는 '린네' 역의 최현지 성우와 '모니에' 역의 오로아 성우가 참여하는 '보이는 라디오' 코너가 약 50분 동안 진행된다. 또 '매드라이프', 종말맨'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무대 이벤트도 타임 테이블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23일 저녁 8시에는 3.1 버전 '눈속에 있는 그대에게' 프리뷰 특별 방송이 진행됐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지난해 띵조 페스티벌, 띵조 카페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라며, "올 한 해도 '띵조 캠퍼스 위크'를 시작으로 유저 커뮤니티와 더욱 가까이 호흡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역대급 한파가 몰아쳤음에도 게임에 대한 애정으로 뜨거웠던 '띵조 캠퍼스 위크' 현장의 사진을 모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