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여름 시작 6월, 한빛소프트 '핏데이'도 관심 집중

2021년06월09일 13시44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빛소프트의 홈 트레이닝 플랫폼 핏데이의 일일 방문자 수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핏데이의 양대마켓 누적 다운로드수는 55만회 이상을 달성했으며, 유저 재방문율은 90%에 달한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유저층이 핏데이를 이용하고 있다. 쉽고 부담없이 매일 운동을 따라하다 보면 체중이 감량되고 근력이 강화되며 원하는 부분에 탄력이 생기는 등 운동 효과가 몸에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유저들의 평가다. 
 
핏데이는 근력 훈련에 초점이 맞춰진 홈 트레이닝 플랫폼으로 풀 보이스 트레이닝 기능을 제공해 개인 트레이너를 옆에 두고 운동하는 것 같은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비싼 운동기구를 구입하거나 수강료를 들이지 않고도 맞춤형운동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핏데이 이용자는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매일 7분 운동'을 비롯해 26일 코스의 '저질 체력 탈출하기', 24일 코스의 '뱃살 제거 다이어트' 등 다양한 맞춤형 플랜을 선택 가능하다. 매 차수 완료시 스탬프가 찍히기에, 성취감을 맛보면서 운동 진도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핏데이는 '층간소음 대체 운동' 기능을 지원해 아파트에서도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고 다양한 홈트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운동 전후 스트레칭 동작뿐만 아니라 어깨 결림, 요통, 변비, 피로 등을 해소할 수 있는 통증 완화 동작 등 일상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는 19종류의 스트레칭 방법도 알려준다.
 
핏데이는 이와 함께 이용자의 총 걸음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오늘의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이용자의 경우는 'Btv x 핏데이' 서비스를 통해 집 안에서 전문 트레이너와 대화하듯이 운동하는 게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앞으로 핏데이의 UI 업그레이드, 추가 운동코스 개발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해 유저들의 성원에 부응할 계획이다. 

 

슈퍼캣 '돌 키우기 온라인' 크리스마스 및 ...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1월 29일부터 CBT...
엔씨(NC) '아이온2',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
세시소프트 '아드' 카오스 온라인 콜라보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