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 에피소드II' 세부 내용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 에피소드II’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리니지2M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석궁’을 선보인다. ‘석궁’은 리니지2M의 9번째 무기다. 업데이트 후 이용자는 ‘석궁’을 무기로 사용하는 다양한 클래스를 만날 수 있다. ‘석궁’ 클래스의 상세 정보는 이달 23일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새로운 파티 던전 3종(케트라의 막사, 최후의 정원, 회색의 제단)을 즐길 수 있다. 이달 23일까지 파티 던전을 완료하면, 보상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이달 16일까지 ▲전설의 황금 마차 ▲성장과 은총의 듀얼 버프 ▲듀얼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는 ▲레아의 듀얼 선물! ▲파괴와 격전의 듀얼 타임! ▲듀얼 리워드! 위대한 혈맹, 29일까지는 ▲데일리 혜택:버닝 레이스 이벤트가 열린다.

 

‘전설의 황금 마차’는 매일 저녁 8시 40분 주요 거점 마을(기란, 오렌, 아덴 등)에서 등장한다. ‘신탁의 증표 상자’, ‘명예의 훈장 상자’, ‘사이하의 숨결’ 등 각종 희귀한 아이템을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데일리 혜택:버닝 레이스’는 게임 속 ‘데일리’ 메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일 ‘아인하사드의 은총’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3일차 추가 보상은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1회)’, 19일차 추가 보상은 ‘영웅 클래스 도전권(1회)’이다.

 

각 이벤트와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