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 '병법37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16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일드스톤은 PC 전략 SLG게임 '병법37계'의 사전예약을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병법37계' 은 삼국지의 역사적인 배경을 토대로 자신의 군 부대를 강력하게 육성하여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온라인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캐릭터 인물과 실제 전술을 구현해 정교하고 치밀한 전략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국시대 실제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전장을 비롯, 지역을 점령하여 영토를 확장해 나가고, 다른 이용자의 성지를 함락 시키는 등 자신만의 전투 플레이를 통해 세력을 확장 시킬 수 있으며, 외교, 연맹구축이나 공성 전투, 천하 통일 등을 통해서 연맹원들과 함께 수많은 주요성지를 점령할 수도 있다.

 

'병법37계'는 정식 오픈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신청자는 7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병법37계'는 PC, 모바일 이용자 300만에게 이미 흥행이 입증된 만큼, 온라인 전략 게임 중 최고의 완성도라 평가받고 있다. 기존 전략 게임에서 유저 간 격차를 심화하는 VIP 시스템을 완화하여 부담을 최소화하고, 게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어, 전략과 전술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병법37계' 는 온라인 전략 게임 시장에서의 마른 땅에 단비와 같은 신선함 제시할 것이며, 전략 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재미와 완성도 모두 만족할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와일드스톤 은 '병법37계'의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전담 TF을 구성하여 유저들이 불편하지 않은 효과적인 대응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병법37계'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전문 플랫폼 피카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