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14일 발매

등록일 2021년10월14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원작인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PlayStation®4/PlayStation®5/Xbox One/Xbox Series X|S판을 2021년 10월 14일(목)에 발매했다. PC Steam판은 2021년 10월 16일 발매 예정이다.

 

본 타이틀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조작하여 싸우는 버서스 모드를 구현했다.

 



 

'솔로 플레이 모드 '히노카미 혈풍담'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해,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 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길 수 있다.

 











 

버서스 모드 '대전'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있는 전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이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공식 스핀오프 '중고등 통합교!! 귀멸학원 이야기'의 6명을 더해 총 18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함께 싸웠던 조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꿈의 조합 등, 이상적인 팀을 만들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무료 업데이트 정보: 버서스 모드에 혈귀 등장
소프트웨어 발매 후, 무료 업데이트에서는 총 3회에 걸쳐 버서스 모드 '대전'에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혈귀'를 추가 예정. 제1탄에서는 하현 5 루이와 상현 3 아카자가 버서스 모드 전용 캐릭터로 추가된다. 배포일 등 상세 정보는 가까운 시일 내 공개 예정이다.

 






 

※위 캐릭터별 게임 비주얼은 개발회사인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CyberConnect2)에 의해 게임 내 3D 모델을 바탕으로 작성된 비주얼입니다.

 

한정판 제품 개요
타이틀명: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피규어 멀티 스탠드 동봉 수량 한정판
발매일: 2021년 10월 14일
가격: 139,800 원

 

한정판 동봉 내용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게임 본편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오리지널 피규어 멀티 스탠드
・디지털 프로덕트 코드

 








 

디지털 프로덕트 코드얼

・조기 개방 키 ('귀멸 학원·카마도 탄지로', '귀멸 학원·카마도 네즈코', '귀멸 학원·아가츠마 젠이츠', '귀멸 학원·하시비라 이노스케')
・아바타 13종 세트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아가츠마 젠이츠', '하시비라 이노스케', '토미오카 기유', '코쵸우 시노부', '렌고쿠 쿄쥬로', '우로코다키 사콘지', '사비토', '마코모', '무라타', '카마도 탄지로(히노카미 카구라)', '카마도 탄지로(최종 선별)')
・게임 내 의상 '나비 저택 환자복'(카마도 탄지로 & 아가츠마 젠이츠 & 하시비라 이노스케)
・게임 내 잠금 해제 요소 개방에 필요한 '귀멸 포인트 (8000 포인트)'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테마(PS4TM)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다이내믹 커스텀 테마(PS4)

 

※이 한정판은 패키지판에만 해당합니다. 다운로드판으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판매 매장에서 한정판 예약의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한정판은 수량 한정입니다. 예정된 수량이 소진되는대로 종료됩니다.
※상품 내용, 디자인은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란?
원작 단행본 1권~23권으로 누적 발행부 수 1억 5,000만 부를 돌파하고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에서 간행 중인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 작품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2019년 4월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혈귀에게 가족을 살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에 들어가는 이야기로 시작되는 본작은 인간과 혈귀의 안타까운 이야기, 소름끼치는 검극, 그리고 때때로 그려지는 코믹한 장면으로 인기를 얻어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2020년 10월부터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에 이은 이야기 '무한열차편'이 일본을 비롯한 세계 각지에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공개. 일본에서는 5월 24일까지 누적 관람객 수 약 2,896만 6,806명, 흥행 수입  400억 1,694만 2,050엔을 기록, 또한, 상영된 45개 지역을 포함한 전세계 누적 관람객 수는 약 4,135만명, 총 흥행수익은 약 517억엔을 기록했다. 일본에서는 2021년 10월부터 'TV 애니메이션 무한열차편', 12월부터 'TV 애니메이션 환락의 거리편' 방송이 시작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