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소프트웨어 '엘든 링' 출시일 2022년 2월 25일로 한 달 연기… 11월 비공개 네트워크 테스트 예고

등록일 2021년10월19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몬즈 소울', '다크소울' 시리즈, '블러드본',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등 명작 액션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프롬소프트웨어의 신작 '엘든 링'의 출시일이 2022년 2월 25일로 한 달 가량 연기됐다. 기존에 예고됐던 출시일은 1월 21일이었다.

 

 

'엘든 링'은 '소울라이크' 장르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롬소프트웨어의 신작 액션 게임으로, 별다른 정보 없이 이름만 공개되었던 첫 공개 당시부터 지금까지도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이다.

 

특히 이번 '엘든 링'에서는 '왕좌의 게임' 원작자인 조지 R.R. 마틴과 합작해 만들어진 세계관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인 프롬소프트웨어 특유의 호쾌하면서도 수준 높고 정교한 액션, 다양한 파고들기 요소와 기괴하면서도 매력적인 세계관 등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타이틀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발매일 연기에 대해 개발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볼륨과 공략의 자유도가 기존에 설정했던 것을 뛰어넘어, 이를 조정하기 위해 기간을 연장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여 발매일을 연기했다"며 "기다리고 있는 여러분들의 이해를 부탁드리며,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1월에는 유저를 대상으로 한 비공개 네트워크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테스트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3일 동안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등 콘솔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11월 1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네트워크 테스트를 통해 정식 발매에 앞서 이용자들이 테스터 자격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대규모 네트워크 부하 테스트를 실시해 온라인 시스템의 기술 검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품질 향상을 위한 테스트인 만큼 네트워크 테스트의 플레이는 무료이며, 하루에 약 3시간씩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할 수 있다. 더불어 플레이 할 수 있는 내용은 본편 중 일부에 한정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