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흥행 이을 위메이드 신작 '미르M' 신규 대형 이미지, 위메이드 사옥 전면 설치 눈길

등록일 2021년11월20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는 20일,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미르M : 뱅가드&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신규 이미지를 판교 위메이드타워 사옥 전면에 설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르M’은 최근 게임에 블록체인 기술을 더해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는 ‘미르4’의 뒤를 잇는 미르 트릴로지의 두 번째 게임으로 18년 전 미르2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도 비주얼 및 시스템적인 요소를 개선하는 ‘뉴트로’를 지향하는 게임이다. 게임은 전통의 쿼터뷰 방식으로 진행되며 2022년 1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미르M에서 유저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미르M 출시 이후 미르 트릴로지의 마지막 작품인 ‘미르W’ 역시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가상화폐 ‘위믹스’를 블록체인 게임의 기축통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위메이드는 자사 게임을 포함해 자신의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되는 모든 게임이 이용자와 개발사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Play to Earn(P2E) 생태계를 만드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