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레고코리아, 양궁 금메달리스트 김제덕 선수와 'Build To Give' 자선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21년12월01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양궁 김제덕 선수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레고를 통한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Build To Give' 캠페인을 실시한다.

 

레고그룹이 올해로 5년째 진행 중인 이 캠페인은 한국 포함 전 세계 29개국의 다양한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레고로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레고그룹이 진행 중인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레고로 더욱 멋진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참여를 독려한다.

 

레고코리아는 'Build To G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5일까지 양궁 김제덕 선수와 함께 '제덕이가 레고별을 따서 너에게 줄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로 나만의 '별'을 자유롭게 조립하고 사진을 찍어 #레고 #레고김제덕 #레고별 #레고크리스마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가 국내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놀이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캠페인 참가자 대상 레고 경품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크리스마스 펭귄'과 '펭귄 소녀 눈 속 오두막' 등 겨울 테마의 레고 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2022년 1월 3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동시에 레고코리아는 오는 25일까지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전국 레고 매장에서 인기 제품 할인 및 한정판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유아를 위한 듀플로부터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등 레고 인기 제품 10종을 20% 할인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풍성한 한정판 굿즈로 구성한 '레고 2022 플래너 세트'를 증정한다. 

 

레고코리아와 김제덕 선수가 함께한 'Build To Give' 캠페인과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할인 또는 증정 제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