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와사비망고,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지원하는 50인치 스마트 TV 출시

등록일 2021년12월03일 16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가 유튜브, 넷플릭스를 탑재한 50인치 UHD 스마트 TV 'WM 500 UHDTV HDR NET 4K'를 출시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WM 500 UHDTV HDR NET 4K'는 넷플릭스 애플리케이션 버전 5.1과 유튜브, 아마존 프라임을 지원하는 스마트 TV로, 인터넷만 연결하면 쉽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선 와이파이 연결은 물론,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의 무선 미러링 기능도 탑재됐다.

 

UHD 4K 해상도의 VA 패널을 탑재해 작은 디테일까지 표현이 가능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 TV 시청, 영상 감상은 물론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PC 연결 시 화면이 흐릿하지 않고 정확한 가독성을 보여주는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2개의 HDMI 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포트를 장착했으며,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기능을 갖췄다. 고음질의 10W+10W의 2W 2채널 스피커로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튜브, 넷플릭스 핫키가 포함된 편리한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전기요금 절약에도 도움이 된다. ARC 기능을 지원해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는 'WM 500 UHDTV HDR NET 4K' 출시를 기념해 41만 9천 원의 특가 행사와 함께 구매고객 전원에게 TV 거치 선반 '햇망고 060'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사비망고 공식 블로그 및 스마트스토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