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Niantic), '포켓몬고' '피크민 블룸' '인그레스' 등 게임 3종서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 13일 진행

등록일 2022년03월11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이 13일, '포켓몬고'와 '피크민 블룸' 그리고 '인그레스'까지 3종의 자사 서비스 게임에서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인년 새해가 밝은 지 어느 덧 2개월이 훌쩍 지난 가운데, 겨우내 묵은 살과 이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걷기의 긍정적인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신체와 정신 건강 모두에 이로워 하루에 적게는 5천 보, 많게는 1만 보를 걷기가 권장되고 있다. 그런 만큼, 이번 이벤트는 재미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나이언틱은 13일 일요일 하루 동안 자사의 게임 3종 '포켓몬고', '피크민 블룸', '인그레스'에서 포근해진 날씨에 걸맞는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는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증강현실과 걷기의 매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용자들이 밖으로 나가 산책과 운동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먼저 '포켓몬고'에서는 3월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모래두지와 알로라지방 모래두지가 야생에 대거 등장하고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모래두지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오후 7시까지 모래두지를 고지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스페셜 어택으로 깜짝베기를, 알로라 모래두지는 섀도크루 기술을 배울 수 있어 트레이너 배틀과 체육관 레이드 등에서 적절한 위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알 부화 거리가 1/4로 대폭 감소하고, 향로와 루어 모듈의 지속 시간이 3시간 지속되어 더욱 효율적인 효과를 누리고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어느 덧 봄이 찾아온 '피크민 블룸'에서는 13일 종일 현실보다 조금 앞서 벚꽃이 만개할 예정이다. 꽃 심기를 통해 커다란 꽃 주변을 걸으면서 빨강, 노랑, 파랑, 하양 꽃잎을 심으면 벚꽃이 피어나고 관련된 과일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 날 1만 보를 걸으면 특별한 벚꽃 배지를 얻을 수 있고, 슬롯에 심긴 피크민 모종이 자라나는 속도가 1.5배 향상된다. 또한 기존에 꽃잎 500개를 심으면 코인을 얻을 수 있던 조건이 절반이 줄어 최대 60코인을 빠르게 수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그레스'에서는 종류에 상관 없이 아무 미션이나 6개를 수행하면 세컨드 선데이 메달을 얻을 수 있다.

 

세컨드 선데이는 인그레스의 미션 데이 중 하나로, 미션을 통해 지역을 탐험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고안된 이벤트다. 이벤트 동안 6개의 서로 다른 미션을 완료하면 다섯 가지 메달 등급을 순차적으로 획득 가능해, 플레이어들이 적극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