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와 함께 시작된 3월 셋째 주인 이번 주는 유명 시리즈의 최신작들이 줄줄이 출시를 예고해 게이머들을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15일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시프트업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FGT가 진행된다.
14일 나우플레이의 '더프레이' 출시를 시작으로 17일에는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 에이치투인터렉티브를 통해 'WRC 10'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과 '월드 워 Z'가 정식 출시된다.
아울러 18일에는 부산시가 주최하는 신개념 e스포츠 대회 'TEN' 22시즌이 개최된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 신작 게임 및 행사를 정리해보았다.
# 테스트 일정
15일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FGT 참가자 모집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오프라인 FGT가 15일 개최된다.
연내 출시 예정인 승리의 여신: 니케는 텍스트 기반 립 모션 기술과 스파인, 물리엔진 등 최신 기술들을 2D 게임에 도입한 작품이다. 또한 원근감과 시야에 따른 공간감을 표현하기 위해 전투 공간은 다수의 이미지를 겹쳐놓은 '3D 레벨'을 활용하여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약 60명 이상의 아름답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FGT는 사전에 선정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15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 신작 출시 일정
14일 나우플레이 '더프레이' 정식 출시(모바일)
나우플레이가 신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를 14일 출시한다.
더프레이는 국내 출시 전 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MMORPG이다.
이 게임에는 개성 넘치는 남녀 4종의 캐릭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해 전투의 재미와 PVP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17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월드 워 Z'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세이버 인터렉티브의 3인칭 슈팅 게임 '월드 워 Z'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번역판을 17일 출시한다.
월드 워 Z는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협력 플레이 3인칭 좀비 슈팅 게임이다. 수 많은 좀비 무리가 살아있는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 직전의 세계를 무대로, 4명의 플레이어는 서로 힘을 합쳐 생존을 도모하고 협력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뉴욕에서 모스크바, 예루살렘, 그리고 도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좀비 사태에서, 영화 동명의 영화를 통해 등장한 엄청난 숫자와 빠른 움직임으로 생존자를 습격하는 좀비 무리가 적으로 등장하며, 그들을 상대로 벌어지는 장대한 전투, 급박하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를 즐길 수 있다.
17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 정식 출시(PS4, 닌텐도 스위치, PC)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오는 17일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의´ 리마스터판을 정식 출시한다.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리마스터판은 '페르소나4'와 '페르소나3'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2D 대전 격투 액션 게임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의 UI 및 그래픽 해상도를 향상시킨 제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PC(Steam) 플랫폼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여러 대전 격투 게임을 개발한 아크 시스템 웍스가 제작해 원작 캐릭터들의 특징을 잘 살린 격투 스타일과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콤보가 이어지는 연타 콤보 시스템, 페르소나4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스토리를 자랑한다.
한편 이 작품은 일본어 음성과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소비자가격 29,800원으로 17일 출시될 예정이다.
17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WRC 10'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오는 17일 KT 레이싱(KT Racing)의 랠리 레이싱 게임 'WRC 10 (WRC 10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소비자가격 49,800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WRC 10은 챔피언십 50주년을 기념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레이싱 게임이다. 1973년부터 지금까지의 레이싱에서 벌어진 치열했던 순간들을 재현할 수 있으며, 히스토리 모드를 통해 19가지의 역사적인 이벤트를 경험하고 각 시대의 레이싱 환경에 맞춰 레이싱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사실적이고 정밀한 물리 엔진이 도입된 WRC 10에서는 개선된 에어로다이나믹 포스, 터보, 그리고 브레이킹 매니지먼트를 통해 보다 현실적인 주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드라이버의 몰입도를 강화하기 위해 사운드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되었다.
레이싱 게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커리어 모드도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색상 수정 기능을 통해 나만의 팀을 생성하고 나만의 색상을 최신 차량에 적용시킬 수도 있다. 또한 치열한 e스포츠와 일일 과제, 주간 과제, 클럽 등은 물론 나만의 대회를 생성하여 자신의 수준에 맞는 다른 드라이버들과 실력을 비교하는 것도 가능하다.
# 행사 일정
18일 'TEN' 22시즌 개막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주)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주관하는 신개념 e스포츠 대회인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22시즌이 오는 18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된다.
TEN 22시즌은 O2 Blast, Talon Esports, T1, Gen.G 4팀이 참가하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로 시작된다. 개막전으로 진행되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는 팬들의 큰 호응이 있었던 '자유경쟁전' 기반으로 진행된다. '역할 고정'의 규칙 없이 자유로운 역할 조합과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 경쟁전은 선수들의 다양한 조합과 전술을 이끌어내어 팬들이 기대하는 변수가 늘어나, 경기를 보는 재미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8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오버워치 x TEN 스페셜 매치는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현장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며,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대회 당일 현장 발권 및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현장을 찾지못한 팬들은 트위치 오버워치 공식 채널과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 TEN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