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DLC 정보 공개 스트리밍 방송 진행

등록일 2022년04월01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노비스와 스퀘어픽셀즈의 PC 리듬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 R'의 신규 DLC '프레스티지 패스' 챕터 1의 출시가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게임의 개발을 진두지휘 하고 있는 프로듀서 'FOX-B'가 31일 저녁 공식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31일자로 업데이트된 NVIDIA Reflex(엔비디아 리플렉스) 기능과 게임 내에서 기록과 랭킹 등을 살펴볼 수 있는 '라운지' 모드 등이 소개됐다. 또한 앞서 진행됐던 생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출시 예정 DLC들의 가격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우선 '이지투온 리부트 : R'에는 NVIDIA Reflex(엔비디아 리플렉스) 기능이 추가됐다. NVIDIA Reflex(엔비디아 리플렉스)는 시스템의 레이턴시(지연시간)을 측정하고 최적화하는 GPU, G-SYNC(지-싱크)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 API 등을 통칭한다. '에이펙스 레전드',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같이 밀리세컨드(ms) 단위로 승패가 갈리는 슈팅 게임에 주로 활용되는 기능으로, GPU와 게임 최적화를 함께 활용해 시스템 레이턴시(지연시간)을 동적으로 감소시킨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마우스나 키보드로 입력(인풋)을 했을 시, 이 결과가 모니터에 나오기 까지는 CPU와 GPU 그리고 디스플레이 등의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한다. 물론 사람이 인식하기 어려울 정도로 짧은 시간이지만, 이때 단계가 많으면 많을 수록 화면에 나타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오래 걸린다.

 

이러한 시스템 상의 지연 시간을 단축시키는 기능이 바로 NVIDIA Reflex(엔비디아 리플렉스)다. 경쟁적인 슈팅 게임 뿐만 아니라 리듬게임 또한 밀리세컨드(ms) 단위의 정확한 입력과 판정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만큼 이용자들도 해당 업데이트를 환영하는 분위기다. 'GTX 900' 시리즈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한다면 게임 내에서 NVIDIA Reflex(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 할 수 있으며, 만약 'RTX 30' 시리즈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Boost 모드'도 지원한다.

 



 

이 외에, 향후 추가될 DLC '코드네임 바이올렛'과 '퀀텀 컴플렉스 테마 팩'은 각각 9,800원으로 책정됐다. 2종의 DLC는 얼리액세스 기간에 게임을 구매한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 1주년 기념 생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신규 DLC '프레스티지 패스'는 39,7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출시 할인은 '코드네임 바이올렛'과 '퀀텀 컴플렉스 테마 팩' 그리고 '프레스티지 패스'에 일주일 동안 10%가 적용된다. '프레스티지 패스' DLC의 챕터 1은 4월 14일 업데이트 된다.

 

한편, 이날 공식 생방송에서는 현재 개발 중인 리플레이 기능 개선과 함께 작곡가 NieN과 보컬 이지애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곡 '별처럼(Stella)' BGA와 음원이 공개됐다. 해당 음원과 BGA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