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과 애니박스 어린이 성우 체험단 '대원 드림 보이스' 모집, '디지몬 어드벤처:' 더빙 참여 예정

등록일 2022년04월05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어린이 성우 체험단 '드림 보이스'를 모집한다. 어린이 꿈 실현 프로젝트인 '드림 보이스'는 성우를 꿈꾸는 일반 어린이들을 선발하여 직접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을 더빙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드림 보이스' 로 선발된 어린이 성우들은 2022년 화제작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쳐:'를 직접 더빙할 기회를 얻게 된다. 실제 애니메이션 녹음이 이루어지는 대원방송 녹음실에서 작중 주인공인 '태일이', '아구몬' 등을 연기할 수 있으며 더빙 전 성우들에게도 1:1 코칭을 받을 의미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2021년 '트로피컬 루즈! 프리큐어'로 진행했던 본 프로젝트에 참여한 5명의 어린이들은 각각 주인공 역을 맡아 합을 맞추며 성우로서 가능성을 마음껏 뽐내고 성공적인 수료식을 진행했다.

 

애니원, 애니박스의 애청자이거나 성우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 기간은 2022년 4월 6일 수요일부터 4월 20일 수요일까지로 지원 방법은 애니원, 애니박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