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램퍼스, NFT프로젝트 샤이고스트스쿼드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2년04월29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리틀셰프'와 'Cooking Adventure'를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그램퍼스는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전세계 2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캐주얼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시장에서 큰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 그램퍼스는 최근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와 NFT-Gaming파트너십을 추가하며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프로젝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블록체인 투자펀드를 운영하는 GBIC의 글로벌 파트너 이신혜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13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박막례 할머니 Korea_Grandma' 채널을 총괄 운영하고 있는 김유라 PD가 리딩하고 있는 2030을 위한 새로운 NFT 브랜드이자 커뮤니티이다. 이달 초 PFP-NFT 프로젝트를 발표했고, 총 3266마리의 샤이 고스트가 공개 되었다.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 프로젝트를 통해서 현실인 Web2세계와  Web3인 메타버스 생태계에서의 브릿지 하는 역할을 주도하며, 2030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더 풍요롭게 만든다는 비전으로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그램퍼스와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는 해당 IP(지적재산권)을 통하여 스톡을 바탕으로 게임이라는 접점을 통해서 함께 생태계를 구축하고, 이후 NFT마켓플레이스와 F&B브랜드들과의 커머스, 게임 내 NFT콘텐츠 및 자체 게임 서비스를 올 3분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램퍼스는 '샤이고스트스쿼드(SHY GHOST SQUAD)'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향후 캐주얼 게이머들과의 호흡을 강화할 수 있는 NFT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프로젝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