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지원 e스포츠팀 '올 웨이즈 인천', '발로란트 SG CUP 'ZONe GAMING BUFF PROJECT' 우승

등록일 2022년07월13일 23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천광역시에서 지원하는 국내 발로란트 프로게임단 '온 슬레이스'의 육성군팀인 '올 웨이즈 인천 (All Ways Incheon, AWI)'이 7월 4일 VALORANT SG CUP 'ZONe GAMING BUFF PROJECT'에서 국내/일본 참가팀을 대상으로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며 무패 우승을 달성하였다.

 



 

AWI는 지난 6월에 열린 ZOTAC CUP에서도 모든 경기에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우승한 이 후, 이번이 두번 째 무패 우승을 기록하며 국내 발로란트 이스포츠의 프로 지망 선수들의 높은 잠재력을 선보였다.

 

AWI는 대회의 이벤트 경기인 일본 'Sengoku Gaming'과의 매치에서도 전반전을 압도하는 등 한,일 이스포츠팬들에게 인상깊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AWI팀이 지역 연고를 두고 있는 인천광역시의 인천테크노파크 관계자는 “AWI의 우승을 축하한다. 선수들이 이번 우승을 계기로 발전하여 프로게이머로서 꿈을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인천광역시와 인천테크노파크는 앞으로도 아마추어 선수 발굴ㆍ육성으로 젊은 세대들의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AWI의 송성창 단장은 "AWI가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뷰어쉽을 자랑하는 일본에서 주최하는 대회에서 높은 잠재력과 경기 내용을 보여주어 뜻 깊다. 형제 팀인 온 슬레이스를 통하여 글로벌 발로란트 이스포츠의 성장 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