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신규 11챕터 '광휘의 계승자'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7월28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신규 챕터를 추가하고, 편의성 개선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챕터 ‘광휘의 계승자’를 추가, 메인 스토리 확장과 신규 지역 ‘도깨비 골짜기’를 배경으로 새로운 등장인물인 ‘미코코로’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기존 챕터에 ‘어려움’ 난이도를 추가해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 요소를 더하는 한편 ‘SSR 아티팩트’ 등 난이도 상향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왕국 퀘스트 및 토벌전 개편 ▲콘텐츠 반복 플레이 횟수 증가 ▲방어구·마도구 시스템 개편 ▲유저 총 전투력 보상 확대 등 공식 포럼을 통해 수렴한 의견들을 반영해 게임 밸런스 및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석을 통해 ‘SSR 등급 그랑웨폰’ 및 ‘왕국명령서’, ‘SSR 키스톤 파편 조각’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오는 9월 4일까지 콘텐츠 공략을 작성하면 우수 공략글을 선정해 최대 1만 다이아 및 그랑사가 아트북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