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T1, BGF리테일 e스포츠 공동 마케팅 제휴 MOU 체결

2022년07월29일 13시34분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 (kwc@gamefocus.co.kr)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가 29일 편의점 업계 1위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다양한 상품 출시 및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T1 CEO 조 마쉬,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 등 양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서울에 위치한 BGF리테일 사옥에서 진행한 업무협약식을 참석했다.

 

오는 4분기 T1 간편식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HMR, 스낵, 라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며 T1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굿즈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T1 CEO 조 마쉬는, "편의점 1위 업체인 CU와의 제휴를 통해 T1, BGF리테일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해서 기대가 크다. 서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넥써쓰, AI 게임 제작 서비스 기업 버스8과...
그라비티,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네오플 'DNF Universe 2025' 행사 취소 결...
넥써쓰 장현국 대표, '위믹스' 유통량 조작...
디플러스 기아(Dplus KIA), 프리미엄 생수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