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BIAF2022, '뱅드림', '레뷰 스타라이트' 등 출연한 日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 참석 확정

등록일 2022년08월29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10월 21일 개막하는 제24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2)에 일본의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씨 참석이 확정됐다.

 

게임포커스 취재 결과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는 BIAF 사무국의 초청에 응해 10월 한국을 방문, 영화제에 참석하고 한국 관객들과 만날 예정으로 확인됐다.

 



 

아이바 아이나는 연극배우로 시작해 프로레슬러 활동을 거쳐 성우이자 뮤지션으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성우 겸 뮤지션이다.

 

'카드파이트!! 뱅가드 G NEXT'에서 안죠 토코하, '케모노 프렌즈'에서 이와비, '뱅드림!' 내 밴드 'Roselia'의 보컬 미나토 유키나,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에서는 어린 시절부터 수많은 무대에서 활약한 천재 아역 사이죠 클로딘 등을 연기했다.

 

아이바 아이나는 10월 21일 BIAF2022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론도 론도 론도', '극장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극장 상영과 스페셜 토크로 한국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론도 론도 론도
선택받은 능력자들만 입학할 수 있는 명문학교인 세이쇼 음악학원. 이곳에 전학해온 카구라 히카리는 영국의 왕립학교에 다니던 재원이었다. 하지만 그녀는 오랜만에 만난 소꿉친구인 아이죠 카렌에게 차갑게 대하는데...

 

이윽고 카렌은 학교의 지하극장에서 비밀스럽게 열리던 '레뷰 오디션'의 존재를 알게 되고, 위기에 빠진 히카리를 본 카렌은 그곳에 난입해 단 한 사람의 '무대소녀'가 슈퍼스타가 되는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극장판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레뷰 오디션'이 끝나고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무대소녀'들. 하지만 그 상황을 납득하지 못했던 누군가가 규칙을 비틀어버렸다. 원치 않는 싸움에 다시 한번 뛰어든 무대소녀들은 아직 남아있던 서로의 감정을 무기에 실어 친구들을 향해 휘두른다. 관리자의 제어조차 벗어난 이 싸움에 과연 진정한 승자는 있는 것일까.

 

인기 성우 아이바 아이나의 개막식 및 GV 참가가 확정된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첫 아카데미 공식 지정 국제영화제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영화제이다.

 

BIAF22는 10월 21일 개막해 25일까지 5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