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의 도시 고양시에 등장한 파란꽃 '플라베베', 나이언틱 'Pokémon GO Safari Zone: 고양'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23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이언틱이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호수공원해서 국내 최초의 'Pokémon GO Safari Zone: 고양'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평상 시에 수집이 불가능한 '안농'을 포함해 색이 다른 안농 Y, 플라베베(파란 꽃)과 슈쁘와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교환 최대 5회로 증가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한정 단기 스페셜리서치 ▲한정 필드리서치 ▲향로 효과 8시간 지속 ▲루어모듈 4시간 지속 등 효과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나이언틱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일산 호수공원에 피카츄 모형을 비롯한 포켓몬 GO 캐릭터와 콘텐츠를 배치해 기존 게임 팬들은 물론 호수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진행된 개회식에 오른 고양시 이동환 시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든 상황에서 이런 행사로 인해 고양시의 아름다운 풍경과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이 외에도 꽃의 고장 고양에 맞는 다양한 행사로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Pokémon GO Safari Zone: 고양은 23일 개최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만 6천원의 티켓 구매가 필요하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