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K-POP 글로벌 팬덤 참여 플랫폼 ‘SuperStar X’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등록일 2023년03월09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SM, JYP 등 인기 K-POP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리듬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K-POP 리듬게임 ‘SuperStar 시리즈’가 K-POP 팬을 위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SuperStar X’으로 탄생했다.

 

리듬게임 ‘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X’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SuperStar X’는 SBS 인기가요 실시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핫스테이지(매주 방송에 출연한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SBS 인기가요 투표 콘텐츠) 투표 또한 ‘SuperStar X’에서만 참여할 수 있어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그 외에도 ‘SuperStar X’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응모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매주 진행될 예정인 SBS 인기가요 방청권 응모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열리는 만큼 팬들의 열렬한 반응이 예상된다.
 
사전예약 수가 20만을 달성했을 경우 모든 ‘SuperStar 시리즈’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아몬드 100개를 발송하며, 추첨을 통해 SBS 인기가요 방청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uperStar 시리즈’ 앱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소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즐거움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SuperStar X’에서만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