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최대 육성 레벨 ‘M III’ 확장 업데이트... 신규 지역 '아케론' 오픈

등록일 2023년04월19일 10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최대 육성 레벨 확장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웹젠은 ‘뮤오리진3’ 출시 421일차를 맞이한 서버부터 순차적으로 기존 게임 레벨 기준으로 '12환'에 해당하는 마스터 레벨 'M III' 콘텐츠를 게임에 적용한다. 게임 회원들은 캐릭터를 'M III' 10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육성 레벨 확장과 함께 '전설 신화'와 신규 지역 '아케론'을 오픈한다. '아케론'은 한때 찬란한 문명이 존재했던 곳으로 사악한 마물들이 ‘어둠의 신’을 깨우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는 지역이다. ‘M III’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인 스토리와 서브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은 레벨 확장과 신규 지역 오픈에 이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성장 콘텐츠도 추가한다.

 

신규 날개인 ‘검은 심연’과, 아티팩트 ‘검은 늪지’, 최대 생명과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전설 신화’ 열매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개인 보스’, '’수호펫 유적’ 등 다양한 던전의 레벨 구간이 확장돼 난이도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다.

 

‘M III’ 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M III’ 등급 내에서 특정 레벨 돌파 시마다 ‘오라의 혼’, ‘수호펫 수정’, ‘신수의 정수’ 등 다양한 고급 성장재료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