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KT넥스알과 게임 이상거래 탐지시스템 공동개발 파트너십

등록일 2023년04월21일 10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피엠지(대표 차지훈)가 빅데이터 전문기업 KT넥스알(대표 이호재)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게임 개발사를 위한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 공동 개발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피엠지와 KT넥스알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이상 거래 탐지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에 이상 거래 탐지 시스템을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 및 플랫폼에 이상거래 탐지 시스템을 확장하여 적용할 예정이다. 이상거래 탐지를 통해 게임 개발사는 이상거래 여부를 빠르게 확인하여 더 큰 문제가 생기기 전 패치나 업데이트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비피엠지는 올인원 멀티체인 지갑인 케이민트와 블록체인 플랫폼 젬허브를 서비스하는 블록체인 기술기업으로 탈중앙화 지갑과 미니앱 등의 앞선 기술력으로 아이티센, 메가존 등의 파트너들과 함께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KT넥스알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기술역량을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 저장, 처리, 분석 등 빅데이터 활용에 필요한 핵심 솔루션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대표 솔루션으로 빅데이터플랫폼 'NDAP'이 있다.

 

비피엠지 차지훈 대표는 “KT넥스알과의 공동개발을 통해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게임 개발사들이 빠르게 이상 거래와 게임 내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게 되었다. 앞으로도 입점 게임사들이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