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리진 자회사 네오조이 게임즈, 모바일 RPG ‘어둠의 신부들’ 홍보 모델 차주영 CF 영상 공개

등록일 2023년05월10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리진의 자회사 네오조이 게임즈(대표 리지앙)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어둠의 신부들’ 홍보 모델 차주영의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F영상에는 홍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주영의 ‘인간 신부’ 모습과 ‘뱀파이어 신부’ 모습을 담은 두 가지 영상이 공개 되었으며, 유저는 두 가지의 신부 영상을 선택해 볼 수 있다.

 

인간 신부 콘셉트의 CF 영상에서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차주영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영상 속 인간 신부는 마스터의 도움을 기다리는 인간 신부는 청초하고 따듯한 모습을 담아 냈다. 반면 뱀파이어 신부 콘셉트의 CF 영상 속 차주영은 검정 드레스를 입었으며, 인간 신부와는 반대로 마스터는 내가 지킨다는 대사와 함께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5월 15일 출시를 확정한 ‘어둠의 신부들’은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루전 커넥트’ 제작진이 새롭게 준비한 모바일 신부 수집형 RPG이다. 다양한 콘셉트와 일러스트로 매력을 뽐내는 50여 명의 신부가 등장하며, 여기에 유명 코스어의 미공개 도감과 초호화 성우진의 더빙이 더해지면서 최초 뱀파이어 로맨틱 RPG를 완성했다.

 

앞서 트위치 스트리머 ‘수련수련’과 코스어 ‘마이부의 코스프레 공개, ‘수련수련’과의 웨딩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프로모션, 홍보 모델 ‘차주영’ 발탁 소식 등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사전예약 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