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x10)에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굿즈 '쿵야 레스토랑즈 텐바이텐 신장개업'을 선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상품은 그립톡, 클립펜, 포토카드, 스티커, 키링, 화환카드 등 총 6종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와 텐바이텐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신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현재 텀블벅에서 펀딩 진행 중인 양파쿵야 및 주먹밥쿵야 인형을 증정한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바이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 사업실 실장은 “쿵야 레스토랑즈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의 굿즈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입점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