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사전등록 돌입

등록일 2023년05월12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연 악보 1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누적 인원수에 따라 음률 전도체, 엔파샤 홍차, 한정 LP판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200만 명 달성 시 신비한 SSR악장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에서는 노터 코인, 버블 추억(고급), 고급 음운 랜덤상자 등을 지급하며, 10명 이상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탁트오퍼스'는 애니메이션 takt op. Destiny의 20년 후를 그려낸 모바일 RPG이며, 음악이 사라진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저들은 지휘자가 되어 음악이 깃든 소녀들을 이끌고 전투를 펼치게 된다.

 

특히, 운명, 작은별 변주곡, 카르멘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을 미소녀 캐릭터로 구현했으며,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 연출로 몰입감을 더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