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플레이 하다가 실수로 아이템을 파괴하거나 판매, 마력추출을 했어도 이제 걱정이 없게 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3일, 자사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새롭게 도입되는 배틀넷(Battle.net) 아이템 복구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게임 운영자들에게 문의를 접수하지 않고도 배틀넷 사이트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파괴, 판매 또는 마력 추출을 한 아이템을 즉시 빠르고 간편하게 복구할 수 있다.
더 이상 GM들에게 아이템 복구를 위한 부탁이나 요청을 하지 않아도 손쉽게 아이템을 복구 할 수 있게 된 것.
이 복구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계정이라면 30일에 한 번씩 이용할 수 있으며, 실수로 아이템을 마력 추출하였을 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지원팀에 확인을 요청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아이템 복구 기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며 또 모든 상황에서 복구가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템을 삭제하거나 판매 및 마력 추출을 했을 때에만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로운 복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 게시판 및 커뮤니티 페이지(http://kr.battle.net/wow/ko/blog/1473538)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