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 신작 '번개공주: 돌격액션 방치형 RPG'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3년11월07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플래닛은 7일, 자사의 신작 ‘번개공주: 돌격액션 방치형RPG (Lightning Princess)’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번개공주: 돌격액션 방치RPG’는 미국, 일본, 대만,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신 키우기 액션RPG ‘신들의 던전’ 개발사인 그로우킹(前 데브박스)과 슈퍼플래닛이 협업하는 두 번째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글로벌 게이머에게 호평을 받았던 ‘신들의 던전’의 독특한 3D 카툰풍의 비주얼과 액션 타격감을 재조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과 연출력으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제공한다.

 

슈퍼플래닛이 야심차게 공개한 ‘번개공주’는 분노한 번개공주가 각종 번개스킬로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보스를 제압하는 압도적인 파괴액션 경험할 수 있다.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봉인석을 부수고, 몬스터들을 초토화시키며 번개공주는 강해진다. 또한, 화려한 번개스킬과 특수 스킬 등을 수집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번개공주는 번개 신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수천 마리의 몬스터와 보스, 그리고 다른 번개공주들과 결투를 한다. 

 

번개공주는 모험을 거듭하며, 낙뢰, 번개 망치, 번개 창, 번개 드래곤 등 수 많은 스킬들을 섭렵하며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앞으로 돌격한다. 

 

슈퍼플래닛은 ‘번개공주: 돌격액션 방치형RPG’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게임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커뮤니티에서는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스텝업 보상, 사전예약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번개공주: 돌격액션 방치RPG’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