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이벤트 스테이지 및 신규 오퍼레이터 추가하는 ‘론 트레일’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11월07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요스타(YOSTAR)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론 트레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론 트레일’ 이벤트에서는 미래의 도래, 과거의 미련, 현재의 추구 등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 특별조사의 ‘기술 전환’ 임무를 완료하면 랜덤 육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기술 조사 보급과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뮤엘시스’, ‘오올헤약’,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과 5성 오퍼레이터 ‘멜라나이트’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뮤엘시스’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에서, ‘사일런스 더 패러디그매틱’은 이번 이벤트의 ‘지령 목록’의 임무에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을 10연속 진행할 수 있는 ‘미래서곡 한정 헤드헌팅 허가증’을 1개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진리가 있는 곳’ 한정 헤드헌팅을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10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보상 긴급 이성 강화 회복제, 오키드 전용 컬렉션, 합성옥, 고급육성재료 등 보상이 제공되며, 지정 조건 달성 시, 메인 화면과 인터렉션 가구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포니 밸리 광산이 기간 한정 개방되며, 오리지늄 원석, 광석, 광맥 등을 채굴해 합성옥으로 가공할 수 있다.

 

이 밖에 내달 5일까지 ‘로도스 아일랜드 트렌드 리뷰’ 기간 한정 개방을 통해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의 잔재-켈시, 하나로 태어나다-스펙터 디 언체인드, 만중산-첸 더 홀룽데이, 변주-에벤홀츠 등 신상 컬렉션 7종이 기간 한정 판매된다.

 

한편,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골든크레마(Golden Crema)에서 명일방주의 한국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아크나이츠 IN 홍대’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한다.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9일간 운영하며, 음료 및 디저트 4종 세트와 다양한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기념품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