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전 서버 이용자 대상 '월드 서버 이전' 진행

등록일 2023년11월08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8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월드 서버 이전은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에게 자신의 캐릭터를 새로운 환경에서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번 월드 서버 이전은 모든 월드를 대상으로 해 많은 이용자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월드 서버 이전은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동일 서버군 내에서만 캐릭터를 옮기는 것이 아닌, 렐름(월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서버 이전이 가능하다.

 

서버 이전은 기간 내 계정당 2회까지 지원돼, 주력 캐릭터의 육성을 돕는 '부 캐릭터'도 함께 이전할 수 있다. 이전 시 캐릭터 가방 안에 저장된 아이템만 이전되며, 창고에 보관한 아이템은 이전되지 않는다. 이전할 계정이 보유한 직업, 그로아, 탈것 등은 그대로 옮겨진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의 주요 던전인 '마다나의 연구소'와 '얼음잔 호수 동굴'에도 6층 콘텐츠가 추가됐다. 보유한 캐릭터가 70 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사냥 시 '축복받은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포함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던전의 주화 이벤트'는 게임 내 던전에서 사냥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이용자는 이벤트 상인 NPC를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직접 사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던전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5일까지는 '마다나의 연구소' 던전 사냥 획득 경험치를 50% 높여주는 '마다나 연구소 학자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키에이지 워' 게임 정보 및 월드 서버 이전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