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소가 게임, 다크 판타지 몰입형 모바일 MMORPG '다크M'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3년11월09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Xsoga Game(엑스소가 게임)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다크M' 사전예약을 정식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크M'은 타이틀명 그대로 다크 신화를 배경으로 즐기는 다크 판타지 몰입형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 특별한 직업인 무당을 비롯해 궁수, 헌터, 법사, 암살자 등 다양한 직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등급, 장비, 아이템 모두 계승하는 방식의 자유로운 직업 전환 시스템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직업의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이용자는 드넓은 월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몬스터 사냥, 던전, 보스전 등 전투에 도전하고, 도전 성공 시 높은 확률로 희귀 장비와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오프라인 모드를 병행하여 짧은 시간에 더욱 빠른 육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처럼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길드와 함께 역대급 난이도의 보스를 격파하는 등 성취감을 얻을 수 있고, 화려한 액션 스킬과 결정타의 짜릿한 타격감이 느껴지는 전투에서 MMORPG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다크M'은 참여자에게 각양각색의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전화번호 사전예약 시 SSR스킨 암영흑립을 제공하고,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최대 300억 다이아를 획득한 기회가 있다. 이 밖에도 Galaxy S23 Ultra 512GB, iPhone 15 PRO를 사전예약 참여자 중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경품이 늘어나며, 최대 사전예약 50만 명 달성 시 PlayStation 5, 그래픽카드 4090, 문화상품권, 치킨 세트를 추첨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 가입한 모두에게 SR 탈것 폭풍 늑대를 지급한다.

 

엑스소가 게임 관계자는 “다크 판타지 몰입형 MMORPG 다크M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 모두 누리시길 바라며, 다크 신화의 진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