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갈라게임즈, 신작 MMORPG '워킹데드: 엠파이어' 퍼블릭 데모 플레이 시작

2023년11월21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AMC와 갈라게임즈의 야심작 '워킹데드 엠파이어' 정식 출시가 임박했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Gala Games)는 MMORPG '워킹데드 엠파이어(The Walking Dead: Empires)'의 퍼블릭 데모 플레이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퍼블릭 데모 플레이는 3월 플레이 테스트 이후 약 8개월만이다. 데모 플레이 서버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유지되며, 캐릭터의 경험치는 정식 출시 후에도 초기화되지 않는다.

 


 

워킹데드 엠파이어는 AMC의 미국 드라마 시리즈 '더 워킹데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서바이벌 게임이다. 유저들의 목표는 생존자가 되어 좀비인 '워커'로 인해 붕괴된 미국 조지아주(州)를 재건하는 것이다.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생존하기 위해 유저는 자신만의 기지를 건설하고, 무기나 의료품을 제작해야 한다. 또는 최대 20명의 다른 유저들과 함께 연합을 구성해 워커에 대항할 수도 있다.

 

갈라게임즈 관계자는 "AMC네트웍스와 갈라게임즈의 야심 찬 합작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캐릭터 경험치가 정식 론칭까지 이어지는 만큼, 많은 분이 일찍 즐기시고 정식 론칭의 기쁨을 함께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퍼블릭 데모 플레이는 갈라게임즈 플랫폼 이용자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의 '게임' 탭에서 참여할 수 있다. 워킹데드 엠파이어는 현재 윈도우와 맥OS 모두를 지원하며, 내년 하반기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다만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는 이용이 제한된다.

넥스쳐 누적 조회수 2억 7천만 웹툰 '마루...
카카오프렌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
컴투스플랫폼-웹젠, 하이브 사용에 관한 업...
에이서 '니트로 V 16' 전국 롯데하이마트 1...
서린씨앤아이 '클레브 어베인 V RGB' 구성...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