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어 아스트로넛, '언레일드 2: 백 온 트랙' 2024년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등록일 2023년12월01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도어 아스트로넛(대표 루카스 라만)은 자사가 개발한 협동 멀티 플레이 게임 ‘언레일드!’의 후속작 '언레일드 2: 백 온 트랙(Unrailed 2: Back on Track)’의 얼리 엑세스 버전을 스팀(Steam)을 통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언레일드 2: 백 온 트랙'은 정신없이 전개되는 협동 멀티 플레이 게임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스팀을 통해 PC 버전의 얼리 엑세스를 오는 2024년 선보인다.

 

이 게임은 선로를 제작하면서 자원을 모으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다양한 생물 영역을 통과하는 등 야생의 세계에서 친구들과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하게 된다.

 

또한 복셀 그래픽으로 구현된 자연환경에서 다양한 방해 요소에 맞서 분주히 소통하고 움직이는 등 다채로운 협동 콘텐츠를 마련,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기차와 캐릭터를 다양한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개성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며, 서로를 방해할 수 있는 4대 4 ‘대전 모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차의 속도를 올릴 수 있도록 체력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선로를 달리는 기차에 필요한 아이템을 던져 넣는 등 지루할 틈 없는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도어 아스트로넛은 PC 게이밍 쇼 2023을 통해 협동 멀티 플레이 게임 ‘언레일드!’의 후속작 '언레일드 2: 백 온 트랙’의 얼리 엑세스 버전을 발표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