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씰M', 구글 인기순위 1위, 애플 인기순위 3위 기록

등록일 2023년12월04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씰M'이 지난 주말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씰M'은 지난 11월 30일 사전 예약자수 70만 명을 훌쩍 넘기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미 정식 서비스 3일전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다운로드 10위권 내를 기록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실제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2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10위권을 기록했다. 이어 지난 금요일 애플 인기순위 2위, 주말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를 기록했다.  매출 순위도 각각 점차적으로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M'은 원작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이다. 아기자기한 카툰렌더링 그래픽, 개그 요소가 넘치는 게임 플레이, 타격감, 씰톡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미 대만,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권에서 성공리에 서비스 중에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씰M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며, 꾀돌이마블, 레벨 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와 호응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M 정식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