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농심 레드포스, 2024년 오픈형 멤버십 채널 공개

2023년12월06일 18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농심 레드포스가 2024년 멤버십 채널의 플랫폼을 ‘디스코드’로 변경하고 많은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오픈 커뮤니티로 새단장한다고 밝혔다.

 

농심 레드포스는 2020년 공식 창단하여, 탄탄한 선수 육성 시스템과 창의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성장해가는 프로 스포츠 팀이다. 

 

농심 레드포스의 멤버십 제도는 국내 e스포츠 팀 최초로 도입된 구단의 독보적인 팬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으로 매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가올 12월 8일 금요일에 공식 오픈하는 농심 레드포스의 디스코드 멤버십 채널에서는 ‘든든’ ‘지우’ ‘피터’를 비롯한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며, 발로란트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선수단 역시 만나볼 수 있다. 

 

농심 레드포스의 파트너 스트리머 얏따, 농관전 역시 채널 안에서 함께 소통한다. 

 

‘2024 농심 레드포스 멤버십’에 가입한 팬들은 플랫폼내 멤버십 회원 전용 채널을 통해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일상 사진과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를 만나보는 특별한 경험을 함께할 수 있으며 또한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구단 공식 스토어에서는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24 멤버십 채널에 추가되는 가장 주목할 점은 '깡 포인트' 적립제다. 활발한 플랫폼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깡 포인트’는 팬들이 플랫폼 아이콘을 획득하거나 기브어웨이 이벤트 참여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서 구단은 모기업 농심의 스낵 ‘먹태깡’을 비롯해 다양한 후원사와 함께 준비한 경품들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2월 8일(금)~12월 14일(목) 기간 동안 판매되는 ‘얼리버드’ 멤버십 구매자에게는 유니폼 구매 시 농심 레드포스 소속 선수의 친필 사인 혜택과 ‘2024 NS 멤버십 기프트(선착순 100명 대상)’가 제공된다. ‘2024 NS 멤버십 기프트’에는 틴케이스, 스티커 팩 등 농심 레드포스 IP를 활용한 MD가 포함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농심 레드포스 공식 SNS 및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 프로젝트 매니저인 이서영 매니저는 “새로워지는 2024 농심 레드포스 멤버십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며 “앞으로 구단의 자체적인 사업인 레드포스 PC아레나 (PC방)와 농심 이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구단의 스폰서십 파트너들과 함께 멤버십 팬분들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 "게임산업, 우리나라에 매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악...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
팀 코리아 승리의 주역에서 선의의 라이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