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하이퍼 리얼리즘 잠수함 전투 시뮬레이션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 출시

등록일 2023년12월07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스릴 넘치는 해상 전투 시뮬레이션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의 정식 버전을 7일 출시했다. 이 독특한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을 역사적으로 완벽히 재현했으며 등골이 서늘해지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플레처급 구축함의 선장이 되어 독일군의 유-보트를 침몰시키며 보급 수송대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임무 수행 중에 들리는 실감나는 음성들과 스릴 넘치는 장면들이 몰입감을 높이며 구축함 전투 장비들의 정밀하고 정확한 구현 또한 게임의 중요요소다.

 

게임 특징

무작위 날씨, 시간, 적의 공격 패턴을 이용한 절차적 전투 생성.
함교, 전투 정보 센터, 소나실, 포수, 초소 등 5곳을 최첨단 3D로 세심하게 재현한 디테일한 플렛처급 구축함 모델.
전문 성우, 해군 사관학교 생도 및 미 해군 전문가가 300개 이상의 음성 보고서를 녹음하여 탁월한 몰입감과 상황 인식을 제공.
아군과 적 사이의 긴장감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되는 4개의 다층으로 구성된 어두운 테마의 사운드트랙.
공격적, 교활, 인내심, 냉철한 전문가 등 다양한 U보트 선장 프로필.
 

얼리 액세스 바다를 헤쳐나가는 여정

얼리 액세스 게임으로 시작한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빠르게 성장시켰다. 얼리 액세스가 종료됨에 따라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의 개발자들은 게임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핵심 메커니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만들었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디스트로이어: 유-보트 헌터‘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