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스튜디오 '포레스트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12월12일 10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나날이스튜디오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방치형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특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포레스트 아일랜드에는 다양한 미션과 업적을 달성하여 새하얀 눈꽃을 모으면 최종 보상으로 은밀하게 숨어있는 스라소니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내는 '눈꽃 패스' 외에도 ▲새로운 동물 6종 ▲새로운 BGM이 포함된 환상적인 오로라 날씨 ▲향유고래 광고 제거 상품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패키지를 추가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포레스트 아일랜드에 새로 찾아온 동물은, 겨울을 기념하여 특별히 준비된 펭귄과 허스키, 말코손바닥사슴, 스라소니, 그리고 귀여운 아기 펭귄과 시크한 눈표범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의 대명사 루돌프 가족과 북극곰, 청설모, 흰 수리부엉이, 하프물범 그리고 새하얀 북극여우 등 다양한 겨울 동물들이 찾아온다.


여기에 새로운 BGM과 함께 '환상적인 빛의 커튼'이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은은한 오로라' 날씨가 추가됐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유저들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겨울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신규 유저들을 위해 웰컴 기프트로 인기 있는 '아기 토끼 삼 형제'와 '알비노 라쿤 1마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입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12월 24일부터 25까지 양일간 특별한 선물이 발송되는 우편함 선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나날이 스튜디오 박재환 대표는 “다양한 동물들을 추가해달라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겨울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힐링 동물 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누적 다운로드 300만을 돌파한 방치형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기준 평점 4.7 점을 기록 중이며, 아름다운 그래픽과 바람, 파도 소리 등의 ASMR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휴식 모드'가 특징이다.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iPhone 필수 게임', '인기 게임' 선정 △구글 플레이 '금주의 추천 게임' 선정  △2022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기능성 게임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