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12월14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14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2024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소울 세계관 속 크리스마스인 '크마리스스'를 축하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눈 내리는 영지에서 썰매를 탈 수 있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눈싸움은 즐거워' 이벤트 스테이지와 '크마리스스 대소동' 등의 보스 처치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얻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를 통해 '캐서린', '도라', '가넷'의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정령의 기억'을 비롯한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오는 4일까지 정령 '가넷', '도라', '캐서린'의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시스템 '오버클럭'과 전선 도전모드 11지역을 추가해 전투 콘텐츠의 몰입감을 높이고, 인연 시스템 레벨을 확장해 정령과 상호작용하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에서 웨딩, 학교 등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 코스튬, 오브제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코스튬은 앞선 'AGF(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 2022'에서 공개돼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버소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