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브리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행사 실시

2024년02월21일 14시3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네이버 쇼핑에 본사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브리츠에서 최초로 운영하게 되는 공식 브랜드 스토어로 사용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네이버 쇼핑에서 론칭하여 보다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며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 및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브리츠는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2월 20일부터 3월10일 까지 '신학기 Let's Go'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상품 구매시 1:1 사은품 증정 및 네이버 N포인트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리츠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 중심의 제품 개발에 좀 더 집중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가, 기대작 '페르소나4 리바이벌' PS Sto...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CBT 프리...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정...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